채무조정 제도 신청 자격

 

 

 

 


안녕하세요.

오늘은 채무조정 제도 신청 자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빚을 내는건 누워서 떡먹는것 처럼 너무나 쉽지만

반대로 빚을 갚는것은 하늘의 별따기처럼 어려운 세상입니다.


때문에 울며겨자먹기로 빚을 졌다가

나중에는 커져버린 빚때문에

어려움을 호소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로인해 회생과 파산제도를 선택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회생과 파산제도의 가장 큰 장점은 합법적인 법의 테두리안에서 이뤄진다는점이며

회생의 경우 채무탕감90% 받을 수 있으며

파산의 경우 채무전액 면책이 됩니다.

 

 

 

 

 

 

 

 

 

채무조정 제도 신청 자격

 

 

 

 

 


아래의 요건때문에 힘겨워하고 있는분들

채무조정 제도 신청 자격 기준 알아보고 있으시다면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게 1순위 입니다.

 

 

 

 

 

'

채무조정 제도 신청 자격

 


등잔밑이 어둡다고 하는데요.

생각해보니 항상 해답은 가까이에 있는데

그걸 못찾는것 같습니다.


재산보다 빚이 더 많다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한

현 정부의 채무탕감제도 이용을 통해서

합법적인 빚탕감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개인회생파산 법률상담센터 에서는

실력있는 변호사가 무료상담을 도와드리고 있으니

무료상담을 받아보시고

민들레홀씨처럼 가벼운 새출발 하시길 바랍니다.

 

채무조정 제도 신청 자격

 

 

채무가 재산보다 더 많아야 하며

총 채무가 1,000만원 이상인 분들만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너무 진지한 듯한 얼굴로 말한 탓인지, 마유미는 그것이 진심인지 농담인지, 조금 당혹해 버렸다.

 ――마법사가 되려고 하는 자가 「미모의 마·력·」등으로 말한 시점에서, 농담인 것은 당연하지만.

 

「뭣보다, 듣자니 시바군은 상대의 마법을 무효화하는 기능에 뛰어나다든가.

 그에게는 회장의 마안(魔顔, *마의 얼굴^^;)도, 통용되지 않을지도 모르겠네요」

 

 입으로 발음된 것뿐인데도 불구하고, 마유미는 어째선지 「마안」을 「마안(魔眼)」이 아니라 「마안(魔顔)」이라고, 스즈네가 의도하는 대로 정확하게 인식했다. (*발음은 모두 마간, 입니다)

 

「……린 짱!」

 

 그래서 간신히, 백 퍼센트 놀림받고 있었던 것이라는 걸 알아차렸다.

 

「어머나, 진정해 주세요, 회장」

「당신이 그 말을 하는거야!?」

 

 여전히 아주 진지한 표정을 무너뜨리지 않는 스즈네를 분연한 얼굴로 힐문하고, 역시 효과가 없다고 확인해서, 마유미는 스즈네에게 등을 돌리고 삐쳐서 잠든 기색으로 동그랗게 몸을 말았다.

 등을 구부리고 옆을 향한 모습은, 보기에 따라서는――

 

「저, 회장. 역시, 기분이 나쁘십니까……?」

 

 진심으로 걱정스러운 듯이 들려온, 긴장한 목소리.

 

「엣? 으응, 그런게……」

「회장이 피로하신 것 같다고 시바가 말했었습니다만, 기우가 아니었던 것 같네요.

 그 남자도, 분수를 모르는 점을 제외하면……아니요, 그럴 경우가 아니었습니다」

「에또, 한조 군? 그러니까 나는 별로, 기분이 나빴던 게……」

「우리에게 걱정을 시키고 싶지 않다는 회장의 배려를 존중해야 한다고는 생각했습니다만, 여기서 무리를 하셔서 더욱 더 컨디션이 무너지면 본전도 못찾습니다」

 

 핫토리는 아주 진지한 표정으로――이쪽은 진심으로 걱정하고 있다고 알 수 있는 진지한 시선으로, 마유미를 응시하고 있다.

 조금 얼굴이 붉은 건, 조금 야무지지 못하게 앉아있던 탓에 서머 드레스의 스커트에서 허벅지가 들여다보이기 때문일까. 그래도, 무릎은 제대로 닫고 있지만.

 

「핫토리 부회장. 어디를 보고 있습니까?」

 

 만일을 위해서 한번 더 상황을 설명하지만, 핫토리는 마유미의 얼굴을 응시하고 있다.

 그 이외의 장소는 보고 있지 않지, 만, 그것은 동시에――보지 않게 하고 있다는 측면도 있었다.

 걱정되어서 자리를 들여다보고, 시야에 뛰어들어온 것에 당황해서 눈을 피한――꺼림칙함을 느낄 만큼의 기억이 있는 만큼, 핫토리는 낭패를 숨길 수 없었다.

 ……그런 일로 꺼림칙함을 느끼고 그런 일로 동요해 버리는 것은 오히려, 그가 성실하고 순진한 소년이라고 하는 증거이기도 하지만.

 

「이치하라 선배!? 나는 별로, 아무것도 보거나 한……!

 아니요, 그, 회장에게, 담요라도 하고 생각해서……!」

 

 그러나 이 경우는, 상급생의 누님에게 있어, 좋은 먹이이다.

 

「핫토리 부회장이 회장에게 담요를 덮어 드리는 건가요?

 그럼 어서」

 

 자못 납득했다고 말할 듯한 다 알겠다는 얼굴로 자리에서 일어나서, 스즈네는 눈으로 핫토리를 재촉했다.

 마유미는 어떤가 하면, 알겠다는 듯이, 부끄러운 듯한 눈을 치켜뜨고 크게 벌어진 가슴팍을 양손으로 숨기는 흉내 따위를 내고 있다.

 담요를 양손으로 펼친 자세로 프리즈하는 핫토리.

 마유미의 눈에는, 확실히, 기학심이 보일듯 말듯 하고 있다.

 아무래도 조금, 마유미는 억제가 되지 않게 되어있는 것 같다.

 ……시바군의 판단은 정확했네요, 라고 스즈네는 내심 생각했다.

 자신을 제쳐놓고.

 

 

◇◆◇◆◇◆◇

 

 

「……뭘 하고 있는거야, 저녀석들은……」

 

 경직되고 있는 핫토리를, 기대로 가득찬 시선으로 마유미가 올려다보고 그것을 옆에서 스즈네가 냉담하게 보고 있다는 변칙적인 3자 견제 상태(*1)에, 마리는 기막힌 목소리와 한숨을 동시에 토해냈다.

 아무래도 언제나대로 핫토리가 마유미의 장난감이 되고 있는 것 같다, 라고 알아서, 일어서려던 허리를 좌석으로 되돌린다.

 입으로는 말할 수 없지만, 마리도 마유미의 컨디션을 조금이지만 걱정하고 있었던 만큼, 탈진감도 한층 더했다.

 

「뭐……언제나대로인가……」

 

 저렇게 마유미가 놀리니까 핫토리가 스트레스가 쌓여서 필요 이상으로 2과생에게 업신여기는 태도를 취하고, 더욱 부회장의 그러한 스탠스를 회장으로서 마유미가 괴로워한다고 하는 악순환이 생기고 있다고, 마리는 은밀하게 생각하고 있다. 그리고 그것을, 그녀는 내심 불쾌하다고 생각하고 있었다.

 그렇다고는 하지만, 마유미가 자기보다 아득하게 큰 마음고생을 평소 안고 있다, 라는 것도, 마리는 알고 있다.

 그녀의 친가는, 가계야 낡기는 하지만――거짓말인지 진짜인지, 와타나베노 쓰나(渡?綱)(*2)의 후예라는 모양이다――현재의 세력 지도상에서 본다면, 백가의 끄트머리에 가까스로 매달려 있다, 라는 정도다.

 마리는 일종의 돌연변이라고 할까 격세 유전이라고 할까 부모를 닮지 않았다고 할까, 어쨌든 일가친척 중에서 혼자만 특출한 마법의 재능을 가지고 있어서, 그만큼 가족의 기대는 크기는 하지만, 마법계――이 경우, 마법사의 사교계――에서 다른 가문과의 밀고당기기에 번거롭게 된다는 일은 거의 없다.

 그에 비해, 현재 요츠바 가와 함께 10사족의 정점에 군림하고 있는 사에구사 가의, 후계자는 아니라도 직계, 게다가 장녀인 마유미에게는, 고교 재학 중에는 커녕, 고교생도 안되었을 때부터 종종 혼담이 날아들고 있다. (이것은 소문이 아니라 확실한 정보다)

 또 그녀 자신이, 10사족 중에서 비교해도 한층 걸출하다, 라고 할 수 있는 마법의 재능을 가지는, 장래가 촉망되는 엘리트 후보생이다.

 거기에 더해 학교에서는 생도회장 같은걸 맡아서 필요없는 마음고생을 떠맡고 있는 모양.

 아무리 심지는 터프하다고 해도, 편하지는 않을 터이다.

 조금 도가 지나칠 정도는 못본척 해주어야겠지, 라고 마리는 생각한다.

 친구로서――라고, 설령 생각 안 뿐이라도 덧붙이지 않는 점이, 그녀의 위악적이라고 할까 수줍어하는 일면일지도 모른다. 물론, 그런 말을 정면에서 본인에게 말하면, 그 인간은 두들겨맞고 쓰러지는 처지에 빠지겠지만.

 

 그건 그렇고.

 

 그런 이유로, 에스컬레이트할 때까지 방치해 두자――이러니저러니 해도, 핫토리도 어울려줘서 기쁜 것 같고――, 고 결정했던(단정했던?) 마리는, 창 밖에 눈을 돌렸다.

 그녀의 자리는 두 명 중 통로쪽.

 필연적으로, 창가에 앉아 있는 인간이 눈에 들어온다.

 

「……뭔가요, 마리씨?」

 

 이쪽도 그다지 기운이 없는 것 같은 여학생이, 마리의 시선을 알아차려서 물어왔다.

 

「응? 아니, 나는 밖을 봤을 뿐이야, 카논」

 

 마리도 풍경에서 옆 좌석으로 초점을 옮겨서, 특히 여자에게 인기가 많은 쿨한 미소를 그 2학년, 치요다 카논(千代田花音)에게 향했다.

 그녀는 마리가 특히 눈독을 들이고 있는 후배로, 다음의 풍기 위원장에는 그녀를 앉히려고 여러가지 손을 쓰고 있는 중이다.

 타츠야에게 부탁한(타츠야가 들으면, 억지로 만들게 한거다, 라고 강하게 주장할 것임에 틀림없다) 인계용 자료도, 사실을 말하자면 그녀를 위한 것이었다. 카논이 없었으면, 마리도 상세한 자료를 만들자고는 생각하지 않았을 것이다.

 카논의 치요다가는, 같은 백가 중에서도 주류를 구성하는 가문으로, 우수한 마법사를 배출하는, 진정한 의미에서의 「백가」다.

 백가, 라는 것은, 가문의 수가 백개 있다는 의미는 아니다.

 10의 위계의 다음은 100의 위계, 라고 하는 시시한 익살 같은 것으로, 「10사족을 뒤잇는 위계의 집안」을 의미한다.

 덧붙여서 10사족도 10개의 가계로 구성되어 있다는 것은 아니다. 10사족을 자칭하는 자격이 있는 가계는 합계 28개 있어서, 그 중에 그 시대에 강한 마법사를 많이 내고 있는 가문을 위로부터 차례로 10개 가문을 선택해서 「10사족」이라고 하고 있다.

 마유미의 사에구사 가는 특히 다수의 우수한 마법사를 배출한 것에 의해, 요츠바 가는 당대에 있어서 세계 최강 마법사의 한사람으로 주목받아서 「극동의 마왕」 「밤의 여왕」의 별명을 가지는 요츠바 마야를 당주로 세운 것에 의해, 10사족의 쌍벽이라고 보이고 있다.

 현재 10사족을 구성하는 가문은, 「이치죠(一?)」 「후타키(二木)」 「미츠야(三矢)」 「요츠바(四葉)」 「이츠와(五輪)」 「무츠즈카(六塚)」 「사에구사(七草)」 「야시로(八代)」 「쿠도(九島)」 「쥬몬지(十文字)」로 우연히 1부터 10까지의 숫자가 갖추어져 있지만, 이것은 10사족이라고 하는 서열이 태어나고 나서 처음으로, 지금까지는 두 세개의 중복·결번이 있는 것이 당연했다.

 10사족과 그 보결이라고도 할 수 있는 나머지 18개의 가계, 그리고 그 다음에 위치하는 진짜의 「백가」.

 그 백가 중 하나가 카논의 치요다 가이며, 대물 공격력이라면 마리를 능가하고, 육상 병기 상대라면 10사족의 실전 마법사보다 나으면 낫지 못하지 않은 전투력을 자랑하는 그녀는, 치요다의 직계를 자칭하기에 어울리는 마법력의 소유자였다.

 무엇보다, 카논에게 기운이 없는 것은, 마유미와는 상당히 사정이 다르다.

 마리의 대답에 「그런가요」라고 중얼거린 카논은, 시선을 창 밖에 되돌려서 「하아……」하고 앙뉘(*ennui, 프랑스어로 '권태스러운')한 한숨을 쉬었다.

 그 모양이 쓸데없게 아름답게 물들고 있어서, 마리에게는 조금 음울했다.

 

 

 

 

 

 

 

 

 

 

 

 

 

 

 

 

 

 

 

 

+ Recent posts